힐링하우스 - 고품격 풀옵션 원룸텔

처음으로 가기

T. 02-900-7272

M. 010-6444-7272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입실문의

· Home > 입실문의
 
작성일 : 14-05-20 18:16
꼭,보세요 ! ⑤ 이용자 평가글 (16~30) NAVER 평가글 옮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0,055  
네이버 지도 업체 평가에 있는 힐링하우스 원룸텔에 대한 이용자 평가글을 옮깁니다.

부산 경기도 인천 많은 원룸텔을 다녀보았지만 이곳만큼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주는 곳은 못봤네요.
직원분들이 많아서 관리도, 청결도 늘 최고였습니다.
  주안 (lsks****) 2015-03-02 20:49

첫 서울 상경생활에 걱정이 많았는데..
방이 없는 상황에서도 다행히 2주도 흔쾌히 사장님께서 상황을 양해해주셔서 잘 생활하다가 돌아갑니다^^
고시원 생활도 처음인데 크게 답답지 않고 편하게 생활했어요
방음은 정말 잘되는 것 같고 다들 조용히 생활해주시는 것 같아요
서로 피해가 안가게 배려 의식이 높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고 겨울인데 방이 밤에 넘 따뜻해서 반팔입고 생활하고 수면양말도 잘 안 신게 되더라고요(집보다 더 따뜻햇음ㅋㅋ)
3층인데도 물도 잘 나오고 뜨거운 물도 수시로 잘 나와요
불편한 건 거의 없었고요
다음에 여기 주변으로 취직하게 된다면 다시 힐링하우스 이용하고 싶네요!!
감사했습니다. 더 번창하세요^^
  귀염둥이 (lsra****) 2015-02-16 16:44

한달 반정도 있었는데 더 오래있었던 느낌 들정도로 아늑하고 깨끗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잘 챙겨주시고 불편한거 없냐고 항상 물어봐주시고 고장난게있으면 바로바로 고쳐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세요 아침마다 청소 매일매일 해주시고 더러웠던걸 본적이 없네요 면목동 근처에서 살려고하는 지인들에게 항상 추천했습니다b짱 다음에 기회가있으면 또오려구요!
  suxxblllllllllly (tkst****) 2015-02-14 19:50

한달 반 정도 지내고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깨끗한 환경에 소음도 적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주방도 매우 깨끗하였고 생활하는 공간도 처음부터 청결한 상태여서 사용하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장님도 생활하는데에 불편함이나 건의사항을 늘 물어주시고 겨울에 많이 추웠을때는 정말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안이 철저해서 안전하게 생활할수있었습니다. 힐링하우스 추천하고싶은 생활환경을 갖춘 최적의 고시텔입니다.
  네 (nnio****) 2015-02-10 18:30

힐링하우스 항상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 운영해주시고, 사장님도 뵐 때마다 불편한건 없는지 늘 신경써주시고 너무 좋으세요.
사실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고 방 계약을 해서 걱정했었는데 걱정과 달리 사진과 동일한 환경이예요.
다른 고시원처럼 방음문제 없구요.
힐링하우스 너무 좋아요. 짱!!
  cyh (cyh2****) 2015-01-26 13:40

힐링하우스에서 거의 10개월동안 생활했었는데 너무 잘 생활하다가 다른 곳으로 옮겨서 평가글 남김니다.
다른 곳에 비해 시설이 아주 신설이고 관리도 잘 되어있어 깨끗하고 겨울이나 여름에 생활하기에 아주 쾌적하고 좋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시설도 만족도가 높고 직장인들이 월급 아껴가며 생활하기엔 만족도높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두 이직하는 곳이 가까웠다면 계속 생활하고 싶을 정도로 모든 시설이 완비되어있고, 가장 좋은 점은 사장님께서 방이 계속
좋은 시설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게끔 신경써주시고 고쳐주시니 더욱 더 생활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동으로 지켜야하는 조항들만 잘 지키면 아주 안전하고 편의도 많이 봐주시니 정말 추천하고 싶은 생활 공간입니다.
  (seto****) 2014-12-30 09:57

두달째 지내는데 대 만족 입니다! 타 지역에서 오느라 사진만 보고 예약 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우선 방음 정말 짱! 전 제방 옆에 아무도 안사는 줄 알았어요~위치도 역에서 가깝고 시설도 너무 깨끗 합니다! cctv도 많고 잠금장치 잘되서 안전하고 택배도 잘받아주시고.. 무엇보다 사장님! 요구사항이 있으면 즉각 해결해 주시는게 너무 감동입니다. 감기걸려 좀 춥다 했더니 라디에이터 바로 갖다주시고! 덕분에 잘지냅니다~~
  (tear****) 2014-12-25 20:24

객 생활을 하다보니 이곳저곳 많이 다녀보게 되지요
몇년동안 돌아 다니면서 이곳처럼 조용하고 깨끗한 원룸텔은
첨인거 같네요 다른곳보다 넓고 깔끔한방과 개인 욕실
깔금한 공용주방과 정수기 물도 주기적인 필터교환으로
집에서 마시는 물처럼 깨끗하구요
방음장치가 잘됐는지 혼자 있는것처럼 조용합니다
그리고 고시원 여러군데를 다녀보니 케케한 냄새들이 많이
났는데 이곳 원룸텔은 관리하시는 이모님이 얼마나 깔끔하신지
복도에 먼지하나 안보일 정도고요 냄새라는건 전혀 나질않아요
글구 요즘처럼 추운날 보일러는 빵빵하게 돌려서인지 방안이 훈훈
하고 따뜻하고 온수도 콸콸 나온답니다
  (mapl****) 2014-12-23 18:12

깔금하고 쾌적한 원물형방이예요 오래 머물러 있어서 느낀건 안전하고 문제발생 시 즉시 해결해 주시는 것 같아여 환기도 잘 되어 있고 에어컨도 빵빵하고 난방 시설도 좋아서 가추합니다.
  kai (jins****) 2014-12-19 23:21

전에있던곳은방음,난방때문에고생이였는데 여기서는옆방에누가있는지조차모르고살았고 겨울에는난방이너무잘되서반팔반바지만 입고지냈던거같아요 사장님도엄청친절하시고 청소하시는아주머니도진짜엄청친절하세요 아쥬머니짱ㅋ여기서8개월지내면서제가고시텔이아닌오피스텔에서지내는것같았어요!화장실뜨거운물바로나오고수압도쌔요 학교때문에면목사가정부터군자까지4군데정도많이옮겨다녔는데모든걸비교해서여기가진짜짱입니닫
  윤예진 (0dbs****) 2014-12-19 22:36

주위 딴곳 원룸텔이나 고시텔도 이용해봤는데요, 여러달 이용했는데 불만도 전혀 없었고 방도 깔끔했어요. 2인실 이용했는데 방도 엄청 넓었구요 겨울이라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난방도 항상 따뜻하게 넣어주시고 사장님도 마주칠때마다 안춥냐고 계속 물어보세요 ㅋㅋ 따뜻하다고 말씀드려도 항상 확인하시더라구요. 신발장도 넉넉하고 보안도 잘 되어있는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2인실이라 그런지 옷장도 두개 비치되어있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따뜻한 물도 정말 잘나와요 이용하면서 불만이 이렇게 생기지 않았던 곳도 찾기 힘들었던거 같네요
  갈마 (vvv5****) 2014-12-12 12:03

여러 원룸 원룸텔 고시텔에서 살아봤는데 힐링하우스 만한 곳 없음.
조금만 불편하면 바로 옮기는 스타일인데 벌써 8개월 이상을 살았네요.ㅎ
사장님이 정말 대박이에요. 피드백 짱.
이런점이 불편해요 라고 이야기하면 바로 처리해주셔서 여긴 단점이 없어요. 진짜.
그리고 방음이면 방음 청결이면 청결 흠 잡을 게 없답니다.
심지어 정수기 필터교체랑 세탁기 청소하는 원룸텔 처음봤어요.대박임.
또, 3중보안이 되어 있어서 걱정 할 필요도 없고 방도 넓고 여긴 진짜 살아보시면 알아요.
주변환경도 나쁘지 않아요.있을건 다 있구요
사장님이 항상 입주자를 우선으로 생각하셔서 점점 더 살기 좋아지고 있어요.
한번씩 깜짝깜짝 놀라여...사장님 짱.
여긴 진짜 말이 필요 없어요.
살기 너무 좋아여♡
  너구리 (chld****) 2014-12-05 19:06

깔끔한 여성전용 고시원이 의외로 별로 없더군요..
인터넷으로 사진만 봤지만 만족할 정도로 깔끔해서 방문확인 안하고 바로 계약했지만 후회없습니다.
고시원을 처음 이용해봐서 상대평가는 되지 않을 수 있겠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방음 왔다입니다.
고시원 말 들어보면 옆방소리, 복도소리 말 많던데 신경쓰인적 없어요.
  (hop3****) 2014-11-29 17:31

힐링하우스에서 2달동안 생활했습니다. 방을 구할 당시에도 근처 다른 원룸텔들도 다 찾아봤는데 힐링하우스가 제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제일 맘에들었던건 3중보안이되있어서 든든했습니다. 사장님도 보시면 불편한거없냐고 항시 물어봐주시고 좋았습니다. 매일 청소하시고 그러려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또 무슨일이 있거나 하면 바로 어떻게 된 일이고 어떻게 됬고 방마다 공지문같은 것을 붙혀주시는 섬세함에 놀랐어요! 진짜 강추해요 ㅎㅎ
  윤케이 (whit****) 2014-11-26 15:50
 
생긴지 얼마안된 신설이라 일단 깔끔하고 좋습니다 자취생활 하다 왔는데 잘한 선택인듯! 방음 전혀 걱정 할 필요없이 조용하고 아늑하게 지냈습니다 무엇보다 보안이 철저하다는점~!^^ 3중보안으로 외부인 출입안되구요 또 항상 불편한거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바로해결해주시는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보낼 수있는 힐링하우스 진짜 강추합니다♡
  yun16 (yunj****) 2014-10-12 15:12